한국관광공사, 여행업계 디지털 역량강화 교육 사업 실시
한국관광공사, 여행업계 디지털 역량강화 교육 사업 실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0.12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 제공

한국관광공사는 ‘2022년 여행업계 디지털 역량강화 사업’과 관련해 ‘하루에 끝내는 SNS 마케팅 및 영상 콘텐츠 제작 실습’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실습 중심으로 ‘우리 회사 여행상품 홍보영상 만들기’, ‘여행 콘텐츠별 SNS 마케팅’ 등 2개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한국관광공사는 교육생들이 교육을 통해 여행사 상품 홍보를 위한 영상콘텐츠 제작 역량과 SNS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디지털 마케팅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교육방식은 플립러닝(Flipped Learning)형태를 적용해 관광e배움터의 온라인 사전 교육을 먼저 이수하고 오프라인 현장 실습 교육을 연계해 참여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교육 대상은 여행업계 종사자 및 예비종사자로 과정별 25명 선착순 마감되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다. 교육 인원에게는 수료증과 참가 기념품을 제공하며, 우수 교육생에게는 소정의 상품권 또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교육과정 개설을 기념해 관광산업 통합교육플랫폼인 관광e배움터에서 ‘퀴즈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교육은 10월 26일과 11월 11일 서울에서, 10월 28일과 11월 24일 부산에서 2개 과정을 각 1회씩, 총 4회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세부일정 및 신청방법은 관광e배움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