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 신라 면세점 입점
모스, 신라 면세점 입점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0.07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스 제공

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모스 (moss)’는 신라면세점에 입점한다고 7일 밝혔다.

모스 측은 "신라면세점 아이템은 성별과 연령을 넘어 지친 현대인의 삶에 자연에서 쉼과 여유를 선사하는 모스의 국내외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안개 낀 숲에 들어온 듯 풀과 이끼 향이 매력적인 ‘핸드 앤 바디 워시 퍼즈’, 5월의 공기처럼 따스하고 향기로운 시더우드 베이스의 ‘핸드 앤 바디 워시 리와인드’, 신선한 과일 향의 샴푸 ‘린’"이라고 전했다.

신제품으로 출시되는 모스 핸드크림 ‘퍼즈’와 ’리와인드’도 만나 볼 수 있다. 모스는 신라면세점 입점 기념으로 모든 구매 고객 대상, 핸드크림 4ml 와 핸드 앤 바디 워시 구매 고객 대상, 샴푸 ‘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진 시 종료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라면세점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모스 관계자는 "이번에 신라면세점 온라인몰에 론칭 함에 따라 보다 많은 국내외 여성들이 모스를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라며"앞으로 국내외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모스를 통해 지친 삶의 쉼이 되는 스토리를 만들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업체에 따르면, 모스의 ‘핸드 앤 바디 워시 퍼즈’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PRIZM)'의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RISABAE)’ 와 진행한 프리즘 뷰티 박스 라이브 콘텐츠에서도 ‘풀냄새가 느껴지는 그리너리 향으로 언급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