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이있는삶 퍼밀, 임산부의 날 기념 특별 기획전 진행
㈜식탁이있는삶 퍼밀, 임산부의 날 기념 특별 기획전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0.07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퍼밀, 임산부의 날 기획전

퍼밀은 오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이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하고, 아이와의 첫 만남을 기다리는 임산부와 곧 세상에 나올 아이에게 다채로운 혜택으로 축하의 마음을 전한다고 7일 밝혔다. 퍼밀은 ㈜식탁이있는삶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푸드 플랫폼이다.

임산부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기획전은 임신 주수와 관계없이 임산부 인증만 하면 스페셜등급이 적용돼 내년 10월10일까지 최대 일 년간 추가할인 및 적립, 최저가 구입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업체에 따르며, 이번 기획전에서는 전 상품 추가 할인과 추가 적립이 적용된다. 스페셜등급 기간에는 퍼밀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5% 추가 할인하며, 포인트도 최대 8%까지 적립된다. 이미 할인된 상품에도 중복적용 가능해 사실상 12%의 기본 할인과 포인트 적립을 상시 받는 것과 같다. 유기농 카테고리 상품의 경우 7% 할인 쿠폰이 추가로 발급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한 식재료를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매월 산모와 아이를 위한 제품을 선정해 최저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0월에는 국내산 과일로만 만든 프레벨롱 퓌레를 기본 20% 할인하며, 임산부 인증 시 특별 할인 쿠폰을 적용하여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퍼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임산부 인증만 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임산부 배지, 산모 수첩, 초음파 사진, 아기 옷 등 임신과 관련된 사진이면 모두 인증 가능하며, 인증 기간은 10월7일부터 10월31일까지로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의 참여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를 기획한 식탁이있는삶 이경룡 차장은 “산모와 태어날 아기를 위해 준비한 이번 기획전은 퍼말 역대 기획전 중 가장 긴 이벤트”라며 “임신이라는 뜻깊고 의미 있는 순간을 퍼밀과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