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그로스체인 '버숑 서비스'를 위한 '마케팅 교육 플랫폼 시스템' 특허 등록
(주)그로스체인 '버숑 서비스'를 위한 '마케팅 교육 플랫폼 시스템' 특허 등록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0.0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로스체인 제공

그로스체인은 ‘마케팅 교육 플랫폼 시스템’에 대한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고 7일 밝혔다.

그로스체인은 펜데믹 이후 높아지는 ‘N잡에’대한 사람들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컨텐츠와 캠페인을 지원하고 있는 온라인 교육 서비스 ‘버숑’을 운영하고 있다.

그로스체인 측은 “이번 특허는 디지털콘텐츠를 통해 수강생들이 교육을 받은 후 이론 지식을 얻고 끝나는 것에서 더 나아가 배운 것을 토대로 캠페인에 참여하도록 사용자들을 유도하고, 이를 통해 실무능력을 숙달하고 강화시키는 것에 대한 UX(사용자경험) 향상을 목표로 개발했다”며, “최근 당사는 혁신성장을 인정받아 벤처인증을 이미 취득했고 현재 메인비즈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후 사용자 경험에 있어서도 대폭적인 혁신을 이루기 위한 UX, CX 향상에 일환으로 이번 특허 등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그로스체인은 해당 특허를 기반으로 마케팅에 대한 온라인 교육을 활성화하여 사용자들이 안정적이고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하도록 돕고, 지속적인 콘텐츠 및 캠페인 업데이트를 제공하여 자기 개발 및 마케팅 효과를 높이는 데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