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141주년 창립을 기념 매트리스 3종 프로모션 진행
씰리침대, 141주년 창립을 기념 매트리스 3종 프로모션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0.0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씰리침대 제공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는 창립 141주년을 맞아 헤리티지를 담은 창립 매트리스 3종(씰리 No.141 플러쉬, 몰리제, 데즐링 클라우드)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141주년 창립 매트리스 3종의 프로모션 판매와 함께 씰리는 구매 고객에게 금액대별 매트리스 방수커버, 호텔식 매트리스 순면 시트, 호텔식 침구 세트, 유러피안 구스 이불솜 또는 반려견을 위한 펫 매트리스 등을 증정하는 고객사은 행사를 추가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은 이 달 말까지 씰리침대의 전국 백화점 및 아울렛, 그리고 70여 개 공식 대리점에서 진행된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판매 매트리스는 ‘씰리 No.141 플러쉬(Sealy No.141 Plush)’와 ‘몰리제(Molise)’ 모두 씰리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최신 스프링 기술인 ‘BPS(Balance Power Support)’ 코일이 적용됐다”며, “씰리의 가볍고 견고한 티타늄 소재로 구현된 ‘BPS’ 코일은 독특한 헤드부와 코일 중심부의 앵글 변화를 통해 수면 중 뒤척임에 따른 흔들림을 최소화하며, 하중이 가중될수록 지지력이 향상되는 특징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위스에서 1935년에 설립된 세니타이즈드(Sanitized AG) 사에서 수입 사용한 항균 기술을 적용하여 사계절 모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데즐링 클라우드(Dazzling Cloud)’는 씰리의 초창기 슬로건이였던 ‘구름 위에서 수면(Sleeping on a Cloud)’을 매트리스로 구현해 구름 위에서 잠든 듯 포근한 편안함을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