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크by돌실나이, 18인 디자이너와 한복 전시회 ‘온고(溫故)ING전’ 개최
꼬마크by돌실나이, 18인 디자이너와 한복 전시회 ‘온고(溫故)ING전’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0.06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실나이 제공

생활한복 브랜드 돌실나이(DOLSILNAI/대표 김남희)는 ‘온고(溫故)ING : ON-GO-ing’ 전시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새로운 관점에서 한복을 재해석하여 일상에서도 즐겨 입을 수 있는 우리 옷 문화를 일구는 기업인 돌실나이는 이번 전시를 통해 한복을 알리고 K-컬쳐의 중심에 설 수 있도록 18인의 한복 디자이너가 모이는 자리에 앞장섰다.

우리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 이번 온고(溫故)ING : ON-GO-ing 전시는 ‘한복의 과거, 현재, 미래를 한데 모아 돌아보자’라는 의미로 재현 품을 통해 과거를 돌아보고, 창작 의상을 통한 현대 한복, 디지털아트(NFT)등을 통한 메타 패션 등 다채로운 전시 구성과 이벤트로 진행된다.

돌실나이 관계자는 “한복의 다채로운 면면을 전시를 통해 만나보며 창작자들에게는 무궁무진한 창작 소재로서의 한복을, 한복을 사랑하는 분들에게는 잊지 못하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대중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K-패션으로서의 한복을 체험하고, 공감할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전시는 서울 종로구 인사동 ‘창의문화 낳이’에서 10월 6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17일은 휴관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9시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