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비젼, 24시간 호텔 서비스 구현위해 '다올 원스탑 서비스 구축
다올비젼, 24시간 호텔 서비스 구현위해 '다올 원스탑 서비스 구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0.04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올비젼 제공

(주)다올비젼(대표 김선준)은 끊김 없는 호텔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다올 원스탑 서비스팀(이하 서비스팀)’을 구축했다고 4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특급 호텔 출신의 경력 10년 이상 프로들로 구성된 서비스팀을 구성한 다올비젼은 호텔 서비스를 위한 PMS와 키오스크를 자체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고객이 키오스크 사용에 어려움을 겪거나 문제가 생겼을 경우 서비스팀은 24시간 상시 즉각적인 음성 안내 및 원격 지원을 제공한다.

다올비젼 관계자는 “다올 원스탑 서비스팀이 운영돼 호텔은 야간 인력 배치를 줄여 나감으로써 야간수당 비용 절감뿐 아니라 효율적인 인력운영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실제로 워크인 고객의 증가로 매출 증대효과도 보고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다올비젼 김선준 대표는 “고객의 높아지는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선호도를 충족시키면서 호텔의 인건비 절감 및 인력난을 해소하고 호텔리어는 인력만이 할 수 있는 세심하고 감정적인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며, “1석 3조의 효과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