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스푼, 유저 대상 인재 채용 및 마케팅 활동 강화 나서
골드스푼, 유저 대상 인재 채용 및 마케팅 활동 강화 나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10.04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드스푼 제공

㈜트리플콤마의 데이팅앱 ‘골드스푼’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인재 채용을 실시하고 마케팅 활동도 강화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마케팅, 개발, CS, 경영지원 등 전 직군이다. 채용은 9월 30일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공고는 오픈 이후 장기 운영해 우수한 인재들을 수시 모집할 계획이다.

골드스푼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최근 ‘골드스푼 2.0’으로 앱 리뉴얼 및 사세 확장에 따른 앱 기능과 마케팅 활동 강화를 위함이며, 앱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 골드스푼의 성장을 위한 맞춤 인재라고 생각한다”며, “골드스푼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많은 분들의 지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골드스푼 2.0은 IT통합보안 및 인증 전문기업 ‘라온화이트햇’과 협력해 데이팅앱을 사용함에 있어 우려될 수 있는 보안성을 강화했으며, 매칭 알고리즘 또한 유연하게 개선된 만큼 다양한 활동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골드스푼 채용에 대한 자격요건 및 채용 절차, 근무여건 등은 앱 내 채용 공지사항 및 인재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채용과 관련된 문의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업체에 따르면, 지난 2018년 시작된 검증기반 하이엔드 데이팅앱인 골드스푼은 가입자에 대한 충실한 정보를 요구하고 확실한 신원 확인을 거쳐 가입 승인을 실시해 ‘소개팅앱은 가볍다’는 인식을 바꾸고 ‘진지한 만남을 추구하는 엄선된 남녀가 모인 데이팅앱’을 목표로 기획됐다. 지난 8월말에는 유저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디자인 환경을 개선한 ‘골드스푼 2.0’을 리뉴얼 론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