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하이서울패션쇼 개최 K-패션을 이끌 신진 디자이너 17개 브랜드 참여
2022 하이서울패션쇼 개최 K-패션을 이끌 신진 디자이너 17개 브랜드 참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9.27 1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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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캡션: [하이서울패션쇼2022 개최 포스터이미지]

㈜제이케이디자인랩은 ‘하이서울패션쇼(HISEOUL FASHION SHOW)’가 10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이간수문 전시장에서 개최된다고 27일 밝혔다.

하이서울쇼룸 운영사 ㈜제이케이디자인랩 측은 “이번 100% 현장 패션쇼로 진행되는 만큼 생동감과 현장감이 더해진 하이서울패션쇼는 K-패션을 이끌 하이서울쇼룸(HISEOUL SHOWROOM)의 소속 디자이너 17명이 참여해 K-패션의 글로벌 경쟁력을 보여주어 패션업계에 활력을 불러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하이서울패션쇼에서는 ‘커스텀어스(CUSTOMUS)’와 ‘프릭스(FREAKS)’ ‘리이(RE RHEE)’ ‘비에니끄(VIENIQUE)’ ‘쥴리앤칼라(JULIY&CALLA)’ ‘죤앤321(JOHN&3:21)’ ‘마앤미(MA&ME)’ ‘모노포비아(MONOPHOBIA)’ ‘가니송(GANISONG)’ ‘아리악(ARIAK)’ ‘혜영 킴(HYEYEONG KIM)’ ‘필로컬리(PHILOCALY)’ ‘드마크(De Marc.)’ ‘리덤(LEDUM)’ ‘소냐레바이(SOGNAREBY)’ 등 아동복과 수영복을 포함하여 15개 의류 브랜드, 가방 브랜드 ‘바이제이키스(BYE J KISS)’와 신발 브랜드 ‘슈하이(SHOEHI)’ 등 17개의 디자이너 브랜드의 쇼가 진행된다.

17개의 브랜드가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선정되어, 4일간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4시 30분과 저녁 7시 30분 등 4타임의 대면 런웨이로 단독쇼 13회와 컬래버 3회 등 총 16회가 진행된다. 이번 패션쇼에는 캐논코리아와 하이서울쇼룸의 콜라보쇼가 열리는데, 총 6개 (리이, 커스텀어스, 앨리스마샤, 아니, 백스인백, 119 REO)의 브랜드가 참여해서, 캐논코리아의 라이프 스타일브랜드 런칭을 위해 함께 개발한 상품들이 선보여 질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하이서울패션쇼’는 네이버 디자이너윈도와 함께 패션쇼 현장에서 송출되는 라이브(LIVE)와 서울스토어에서 유튜버와 인플루언서들의 패션쇼 리뷰 기획전, W컨셉 온라인 특별 기획전 등 일반인들이 패션쇼 참여 디자이너의 상품을 구매하여 디자이너들의 실질적인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쇼 운영과 병행하여 온라인 특별 기획전도 진행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제이케이디자인랩의 홍재희 대표는 “하이서울쇼룸은 신진 디자이너발굴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실질적 매출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판로 개척과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 프로그램 등을 지원할 것”이라 말했다.

또한, 총 8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고 국내외 바이어와 관계자들이 현장 상담이 가능한 트레이드쇼에 처음으로 하이서울쇼룸 공동관이 운영되는데, ‘앨리스마샤(Alice Martha)’, ‘앤오즈(Anodds)’, ‘아라크나인(Arac.9)’, ‘조셉&스테이시(Joseph & Stacey)’, ‘키리(KI LEE)’, ‘로얄장르(Loyal Genre)’ 등 총 7개 잡화 브랜드가 참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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