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중구, ‘2022 중구 사회적경제 온앤오프 페어’ 개최
서울시 중구, ‘2022 중구 사회적경제 온앤오프 페어’ 개최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2.09.26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중구 제공

서울 중구(구청장 김길성)는 지역 내 사회적경제 인식 제고와 공감대 활성화를 위한 ‘2022 중구 사회적경제 온앤오프 페어’를 9월 26일부터 10월 7일까지 2주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서울시 중구 관계자는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협력기관, 지역공동체, 주민 등이 참여하는 자발적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지역의제 공유 및 네트워크 강화, 사회적경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겠다는 방침”이라며, "중구 사회적경제 온앤오프 페어는 사회적경제 비전 공유, 지역 사회적경제 홍보 총 2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전했다.

사회적경제 비전 공유 부문은 지역과 사회적경제를 주제로 개최하는 콘퍼런스와 포럼이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사회적경제인 교류대회를 개최하여 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및 활동을 홍보하고 우수 사회적경제 기관을 선발하여 표창을 수여할 계획이다.

온라인 랜딩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행사 관련 영상 및 사회적기업·지역활동 영상 등을 게시하는 등 사회적경제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길성 중구청장은 “이번 온앤오프 페어를 통해 중구 사회적경제의 발전 방향에 대한 활발한 토의가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행사에 대한 정보는 중구청 홈페이지와 2022 중구 사회적경제 온앤오프 페어 랜딩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