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포털앱 ‘핫도그’, TV동물농장 공식 협찬사로 나서
반려동물 포털앱 ‘핫도그’, TV동물농장 공식 협찬사로 나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9.2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otdoginc 제공

반려동물 포털앱 ‘핫도그’는 오랜 전통을 가진 TV프로그램 SBS ‘TV동물농장’의 공식 협찬사로 나섰다고 26일 밝혔다.

Hotdoginc(대표 오정훈)는 늘어나고 있는 반려가정을 위해 개발, 서비스되고 있는 ‘핫도그’를 운영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높은 시청률을 보유하고 다양한 동물들의 이야기를 그려 나가고 있는 ‘TV동물농장’과 인연이 되어 공식 협찬을 하게 됐으며 10월 2일 방송 분부터 ‘핫도그’의 협찬이 시작된다.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동물병원이나 애견용품점, 애견카페 등의 이용업체 정보를 전국에 걸쳐 등록해 안내하고 있는 스마트폰용 포털 앱 ‘핫도그’는 유기동물 후원을 위한 김범룡 전국콘서트를 주최하는 등 반려동물 산업 내 기업으로서 사회적 활동도 추진하고 있다.

Hotdoginc 측은 “‘TV동물농장’ 역시 재미있고 즐거운 컨텐츠를 방송하면서도 유기동물이나 학대동물 예방을 위한 방송도 소개하는 등 여러 면에서 ‘핫도그’와 접점이 많아 자연스레 협찬으로 이어지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국내 대표적인 종합격투기 단체 로드FC가 ‘핫도그’ 후원사로 나선데다 정문홍 회장이 ‘핫도그’ 주요 주주로 참여하면서 대중적 인지도와 사업확장에 탄력을 받게 됐다”며, “‘TV동물농장’ 협찬을 통해 브랜드를 더욱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게 되어 짧은 시간 동안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더욱 가속화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업체에 따르면, ‘핫도그’ 앱은 이미 구글플레이 앱비지니스 부분 10위 및 반려동물 앱 부분 1위에 오른 바있고, 굽네그룹의 강아지 고양이 화식 브랜드 듀먼과 쇼핑몰 협업, 메리츠화재와 업무재휴, 글로벌 기능성 의류브랜드 애플라인드와 전용 굿즈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해 앱 이용자들을 꾸준히 늘리고 있다. 현재 모델 겸 배우 유승미씨가 메인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Hotdoginc 오정훈 대표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 혹은 키우지 않더라도 동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매주 즐겁게 시청하는 프로그램이 TV동물농장인 만큼 반려동물 분야 대표 서비스로 한층 성장하기 위해 공식 협찬을 하기로 했다”며 “이를 계기로 핫도그 앱을 알리고 핫도그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사업을 많은 분들께 소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