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앤배움EnM, 아역배우 전문 에이전시 코이아카데미 인수합병
배우앤배움EnM, 아역배우 전문 에이전시 코이아카데미 인수합병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9.26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앤배움EnM 제공

예체능교육 및 엔터테인먼트 전문기업 ‘배우앤배움EnM’은 키즈 연기 에이전시인 '코이 아카데미'와 인수합병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체결식은 배우앤배움 임채홍 대표이사와 방수석 코이 대표 등 양사 주요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배우앤배움 강남사옥 본관에서 진행됐다.

'배우앤배움EnM'의 연기교육 키즈사업 파트인 ‘배우앤배움 키즈센터’는 이번 인수합병으로 배우앤배움의 캐스팅 사업 부문 계열사인 ‘라인업’과 ‘유캐스팅’의 드라마&OTT 캐스팅과 ‘코이’ 영화 부문 캐스팅의 강점을 살려나간다는 방침이다.

배우앤배움EnM 측은 “드라마, 영화, OTT 등 전반적인 캐스팅 영역에서 ‘배우앤배움 키즈센터’는 종합 아역 캐스팅 시스템을 구축해 색깔 있는 아역 배우를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임채홍 배우앤배움EnM 대표는 "이번 인수합병을 통해 '배우앤배움 키즈센터'가 아역 전문 연기 아카데미로서 더욱 두각을 나타낼 것”이라며, “최근 대중과 콘텐츠 제작진들이 기대하는 아역 배우의 수준이 높아졌다”고 말했다.

이어 “'배우앤배움 키즈센터'는 그 수준에 부합하기 위해 주체적인 연기자로 성장 가능한 소통 시스템을 갖추어, 각각의 아역 배우마다 자신에게 적합한 연기를 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덧붙였다.

업체에 따르면, 2010년 1월 '배우앤배움 아트센터'(성인 방송연기)를 시작으로 '배우앤배움EnM' 아카데미 사업부는 '배우앤배움 입시센터'(예고, 대학 연극·영화 입시연기), '배우앤배움 하이틴센터'(청소년 방송연기), '배우앤배움 키즈센터'(아역 방송연기), ‘퍼팩트제이 댄스 스튜디오’(전문 댄서 양성) 등 성인, 입시, 하이틴, 키즈까지 모든 연령대를 아우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문 예체능교육 서비스기업이다.

배우앤배움EnM 관계자는 "교육사업뿐 아니라 매니지먼트, 드라마 제작사, 캐스팅 에이전시, 광고 제작사, 광고 에이전시, 미디어콘텐츠 스튜디오까지도 자체적으로 보유해 종합 엔터테인먼트로 전문성과 퀄리티를 높였다"며, "이번 인수합병과 더불어 예체능교육과 엔터테인먼트 컬래버레이션 사업의 핵심인 신인개발사업을 확장하기 위하여 플랫폼 개발 전문 인력을 투입해 아티스트 신인 관리 시스템을 개발 중이며, 이를 통해 배우앤배움의 사업영역을 전국 서비스로 확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