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펜(appen), 과학기술회의 인터스피치(INTERSPEECH) 참가
에펜(appen), 과학기술회의 인터스피치(INTERSPEECH) 참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9.23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펜 제공

에펜(appen)은 음성처리분야에서 세계최대규모 과학기술회의인 인터스피치(INTERSPEECH)에 참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에펜(appen)은 22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진행된 학술회의 기간 동안 전 세계의 음성 기술 업계 동료들과 기업 고객들에게 데이터 어노테이션 플랫폼과 AI 데이터 솔루션을 선보였다. 완제품 데이터 셋, 오디오 어노테이션, 전사, 음성 및 오디오 데이터 소스 및 자연어 처리 능력과 같은 포괄적인 데이터 서비스 솔루션을 포함된다.

강주한(Joohan Kang) 에펜 코리아 사업총괄은 "에펜은 자연어 처리와 음성 기술 전문 분야에서 25년이 넘는 경험을 보유하고 있고, 텍스트, 음성 및 오디오 수집에서 라벨링, 어노테이션, 전사, 분류 및 평가에 이르기까지 세계적인 모델을 배치하는 데 필요한 고품질 훈련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다”며, “Appen AI Data Annotation Platform에 AI 어노테이션 툴을 내장되고 있고 머신러닝 모델 서비스 및 기능을 사용하여 NLP 및 음성 기술 프로젝트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이어 “에펜 현지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의 협력을 추진하는 동시에 저희 서비스를 한국 산업 고객 및 기술 커뮤니티에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업체에 따르면, 클라우드 플랫폼 Appen Data Annotation Platform을 통해 인공지능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펜은 사용자가 플랫폼과 AI 프로젝트를 결합하여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받으면서 기업 데이터의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