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사이즈 양말 ‘폴프랜즈’ MZ세대 겨냥 올리브영 공식 입점
원사이즈 양말 ‘폴프랜즈’ MZ세대 겨냥 올리브영 공식 입점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9.2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프랜즈 제공

국내 원사이즈삭스 브랜드 폴프랜즈㈜(대표 민형미)는 온라인과 더불어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장하여 전국 올리브영 1,291개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기존 판매 채널인 에이랜드, 캐리마켓, 아베끄뚜아, ABC마트 등에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몰, 올리브영 앱에도 입점 됨에 따라 고객들은 더욱 쉽게 폴프랜즈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폴프랜즈 관계자는 “이미 베이비부터 키즈, 주니어 연령층의 스타일리쉬 양말 제품으로 탄탄한 사랑을 받고 있는 폴프랜즈가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하게 된 내막은 보다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분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트렌드의 민감한 MZ세대 겨냥을 위해 국내 드럭스토어 올리브영과 협업을 진행했다”며, “이에 따라 여러 연령층의 고객들이 폴프랜즈의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올리브영은 다양한 연령층을 타겟으로 여러가지 카테고리의 제품군을 판매하며 생활에 밀접한 제품군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며, “양말 또한 라이프 스타일에 필수 아이템으로 폴프랜즈의 양말이 올리브영에서 어떤 시너지를 낼 수 있을지 10대에서 40대 소비자의 반응이 주목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리브영 입점 상품 및 22FW 상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폴프랜즈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