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사 플랫폼 벳플레이스, 콘텐츠 ‘아이디어’ 공모
수의사 플랫폼 벳플레이스, 콘텐츠 ‘아이디어’ 공모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9.22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벳플레이스 제공

벳플레이스는 PC버전 플랫폼의 출시를 앞두고 오는 9월 24일부터 30일까지 콘텐츠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22일 밝혔다.

수의사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콘텐츠나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수렴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공모는 전 수의대생 및 수의사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채택된 아이디어는 기대효과와 지속가능성, 현실성 등을 고려하여 벳플레이스 PC버전에 반영될 계획이며, 우수 아이디어로 선정되면 경품이 제공된다. 경품으로 1등 애플워치, 2등 에어팟, 3등 청진기, 참가상(7명) 치킨기프트콘을 지급하며, 발표는 10월 7일이다.

또한, 더 많은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소통하기 위해 벳플레이스는 공모전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설문행사를 실시한다.

설문은 ‘곧 출시될 벳플레이스 PC버전에서 가장 기대되는 콘텐츠가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에 6가지 항목을 제시하고 스티커를 부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항목의 내용은 △각종 의료장비, 의약품 등의 공동구매 △수의학 웨비나와 VOD 모아보기 △동물병원장비부터 인테리어, 의약품업체 비교검색 △웹툰, 칼럼, 경영노하우 등 수의사콘텐츠 공간 △법률, 세무, 노무와 반려동물 임상 관련 실시간 QnA △벳플레이스포인트몰이다.

설문행사는 부스에 방문한 수의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9월 24일, 25일 개최되는 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에서 부스 이벤트로 실시되며 참여 시 경품이 지급된다. 회원가입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벳플레이스 유석환 대표는 “이번 공모전은 수의대생 및 수의사들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좀 더 발전된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기획됐고,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반영하여 곧 런칭될 벳플레이스 PC버전에서 선호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고자 한다”며, “수의사들의 공간인 만큼 함께 만들어가자는 취지이니 많은 수의학 회원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