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츠가든, 반려동물 행동교육기관 ‘왈스’ 박두열 대표 초청세미나 진행
키츠가든, 반려동물 행동교육기관 ‘왈스’ 박두열 대표 초청세미나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9.22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츠가든 제공

키츠가든은 반려동물 가정이 점차 늘어나며 반려동물과 함께 하기 위한 행동교정의 중요성도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반려동물 행동교정 전문가의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반려동물 행동교정 세미나가 개최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반려동물 행동교정 세미나는 펫밀리(Petmily) 라이프 에센셜 브랜드 키츠가든(keatz garden) 운영사 ㈜우성(대표 한재규)의 주최로 13년 경력의 반려견 훈련 전문가이자 반려동물 행동교육기관인 왈스(WALS)를 이끌고 있는 박두열 대표를 초빙해 오는 23일 위워크 서울스퀘어점에서 진행된다.

박두열 대표는 세미나에서 반려동물 행동교정 관련 지식과 정보들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을 통한 25명의 참석자를 대상으로 하는 프라이빗 세미나로 진행된다.

KKC(한국반려견협회) 반려견지도자 및 반려견 핸들러이자 전문강사, 크리에이터로 활약하고 있는 박두열 대표는 유명 TV 프로그램을 통해 반려견 행동교정 과정을 알리기도 했다.

㈜우성 관계자는 “행동교정이 안된 반려동물을 키우는 경우 어려움이 클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세미나는 평소 반려견의 문제행동으로 고민이 많은 반려견과 견주가 직접 참여해 박두열 대표의 직접적인 코칭을 받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가 될 것이며 향후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도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두열 대표와 함께 하는 반려동물 행동교정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츠가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