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과 미국인으로 구성된 가스펠 듀오
한국인과 미국인으로 구성된 가스펠 듀오
  • 황태환 기자
  • 승인 2010.04.1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 'One Voice' 발매

[데일리경제] 미 버지니아 소재 이스턴 메노나이트 대학(Eastern Mennonite University)에서 각각 성악과 교회음악을 전공한 ‘리나 리서(Lena Risser)’와 ‘이어진’이 가스펠 듀오 ‘하나(Hahna)’를 결성해 CCM 음반 <One Voice>를 발매한다.

이번에 발매된 하나의 데뷔앨범 <One Voice>는 포크, 발라드, 컨트리, R&B 등 다양한 장르의 CCM곡들과 찬송가를 기타와 피아노를 중심으로 한 어쿠스틱 사운드로 수록해 기독교인들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포크 앨범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평소 독실한 크리스천으로 알려진 가수 조규찬이 편곡하고 피처링한 ‘The Power of Your Love>(주께 가오니)’는 세련된 팝 곡으로 팝 팬들에게도 크게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영롱한 어쿠스틱 사운드에 두 사람의 깔끔한 보이스가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루고 있는 이번 앨범에는 11곡의 영어 CCM곡과 한국곡 ‘사명’, ‘거룩하신 하나님’(Give Thanks) 2곡이 함께 수록돼 총 13곡이 담겨있다.

‘하나’는 오는 30일 영락교회에서 열리는 <One Voice>발매 기념콘서트를 시작으로 활발한 연주 활동을 펼친다. 특히 앨범 대부분의 곡을 영어로 노래한 만큼 국내 활동뿐 아니라 일본과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 전역과 영미지역 등 전 세계에 자신들의 노래를 알릴 예정이다.

데일리경제 황태환 기자 good1985@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