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 어플 '홀로(holo)', 서은호 (학생서씨)대표 제 3회 Y-STAR와 꿈꾸라 1인가구 청년 강연 진행
혼밥 어플 '홀로(holo)', 서은호 (학생서씨)대표 제 3회 Y-STAR와 꿈꾸라 1인가구 청년 강연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9.1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로 제공

1인가구 혼족 플랫폼 혼밥 어플 ‘홀로(holo)’는 누적 다운로드 수 1842명을 돌파한 가운데 대표 서은호(학생서씨)가 1인가구 청년들을 위한 강연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달 8월 26일로 예정된 강연은 주최 측의 일정 조율로 9월 16일로 변경 되어 진행 됐다.

업체에 따르면, 서은호(학생서씨)대표는 지난 16일 영남대학교 벤처창업관 청춘꿈자락에서 1인 가구 강연 연사로 강연 진행 및 ‘ 논알콜 반상회 ’ 에 퍼실리테이터로 더욱 나은 1인가구 청년들의 삶 그리고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독려하는 강연에 나섰다.

강연은 청년희망 Y-STAR 사업단에서 개최한 제 3회 Y-STAR와 꿈꾸라(꿈꾸는 라디오) 부제 : 너와 나 사이, 우주에서 생긴 일(In – Universe) 메인 행사로 진행 된 ‘ 제2부 – 우주에서 생긴일 ’ 세션에서 진행됐다.

서은호 대표는 “ 영남대학교 청년희망 Y-STAR 사업단의 초청으로 진행한 1인가구 청년들을 위한 강연을 잘 진행했다 ”며, “ 인생의 두 번째 강연인 만큼 다소 미흡한 점이 많았으나 잘 호흡해주시고 호응해주신 대구 1인가구 청년 분들게 감사드린다 ” 고 말했다.

이어 “ 강연에서 전해드린 삶에 대한 긍지와 신념 그리고 사랑이라는 키워드는 강연에 참여한 1인가구 청년들이 꼭 기억했으면 한다”며, “ 앞으로도 다양한 1인가구 청년들을 위한 강연 및 행사에 참여하면서 미래와 꿈을 위한 도전을 독려하는데 힘을 쏟을 것 ” 이라고 덧붙였다.

업체에 따르면, 서은호(학생서씨)대표는 2020년 12월 23일 디지털 싱글 앨범 1집 ‘ 취했으니까’를 통해 가수 데뷔와 함께 신인가수로의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고 있다. 여름 시즌을 맞아 디지털 싱글 앨범 3집 ‘ 텐션 올려잇! ’ 에 대한 홍보와 지난해 한국 예술인 복지재단의 심의를 거쳐 예술활동증명을 마쳤고, 가을 신곡 디지털 싱글앨범 4집 ‘ 쏘 스윗 유어 나이트(So Sweet Your Night) ’ 발매를 앞두고 있다.

또한, 스타트업 대표로 2030 청년세대들의 고독사 그리고 외로움의 사회적 문제를 알려나가고 있으며 언론인&BJ 출신으로 14년 차 아프리카TV 1세대 BJ로 1인 미디어 콘텐츠 제작 베테랑 경력과 함께 다수의 대외 활동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튜브와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