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씨티, 갤러리K와 ART RENTAL 서비스 협업 업무협약 체결
메디씨티, 갤러리K와 ART RENTAL 서비스 협업 업무협약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9.1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왼쪽 갤러리K 박상용 상무, 오른쪽 (주)메디씨티 이지선 의장(제공-메디씨티)

의료통합 플랫폼 서비스 전문기업 ‘(주)메디씨티’는 갤러리K와 미술분야의 대중화를 위한 ART RENTAL 서비스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협약식은 ㈜메디씨티 이지선 의장과 갤러리K 박상용 상무를 비롯한 양사 임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15일 청담동에 위치한 갤러리K 아트노믹스 청담센터에서 진행됐다.

이날 협약을 통해 양사는 갤러리K 아트 렌탈 서비스 파트너쉽 체결, ㈜메디씨티 서비스 이용자들을 위한 병원, 호텔 아트 렌탈 서비스 영업 지원, ㈜메디씨티 제휴 호텔 등을 활용한 전시회 개최 및 서비스 제공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메디씨티 서비스 이용자들은 갤러리K의 미술품 전시 홍보, 렌탈 및 판매 절세효과 등을 누릴 수 있게 됐다.

갤러리K 박상용 상무는 “메디씨티와 파트너쉽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갤러리K와 다양한 영업 시스템을 구축하여 양사가 서로 WIN-WIN 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업체에 따르면, (주)메디씨티 이지선 의장은 15년동안 하이컴프아이엔티, (주)에이블을 설립 및 경영하면서 의료인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현실적이고 체계적으로 제공하고자 자신의 전문 분야인 IT, MICE, MEDIA를 접목시켜 2022년 2월 (주)메디씨티를 설립했다

(주)메디씨티 관계자는 “내년 2023년 2월11일~12일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에서 공식적인 제1회 MEDICITY DAY를 개최한다”며, “전국의 의료인들과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공식적으로 (주)메디씨티를 알리고 모든 이용자들과 함께 앞으로 나아 가야할 방향에 대해서 논의하는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1회 MEDICITY DAY에서는 갤러리K의 아트 전시회 및 서비스 설명회가 함께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