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자연주의 브랜드 ‘지애후 (JIAEHU)’, 케이몬즈와 싱가폴 시장 첫 진출
친환경 자연주의 브랜드 ‘지애후 (JIAEHU)’, 케이몬즈와 싱가폴 시장 첫 진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9.15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애후 제공

지혜롭고 사랑스러운 여왕을 뜻하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지애후는 ‘글로벌 세일즈 전문’ 주식회사 케이몬즈를 통해 싱가폴과 수출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기업의 수출을 돕기위해 해외 35개국 이상 직접 검증한 바이어를 기반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케이몬즈(KMONDS)는 기업이 수출을 하는데 보다 더 좋은 환경과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싱가폴 S사 관계자는 “지애후의 현지 판매를 위해 일정기간 자체 전시회를 열어서, 현지 소비자들을 상대로 테스트 판매를 진행했다”며, “이후 지애후 성장가능성을 확인하였고, 현지에서 아주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공식적인 유통계약을 결정했으며 이후, 본사와 파트너쉽을 가지고 본격적으로 세일즈 하겠다” 고 말했다.

수출을 주도한 주식회사 케이몬즈 김성진CEO는 “ 바이어와 지애후 양측이, 화상미팅 그리고 대면미팅 등 다양한 소통을 하며, 약 5개월의 여정을 함께 해왔고, 한번의 미팅으로 딜이 성공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며, “본사의 지속된 노력과 바이어와의 파트너쉽이 형성되어야만 해외시장을 두드려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애후의 싱가폴 진출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의 채널확장을 위해서 적극 서포트 하겠다” 고 덧붙였다.

지애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