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스포르티브,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테니스 대회 2022’ 공식 후원
르꼬끄 스포르티브,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테니스 대회 2022’ 공식 후원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9.14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르꼬끄 스포르티브 제공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는 지난 해에 이어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테니스 대회 2022’의 공식 후원사로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르꼬끄는 오랜 테니스 헤리티지와 함께 ‘크루 문화’를 기반으로 즐겁고 건강한 테니스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대회 기간 중, ‘르꼬끄 클럽하우스’를 테마로 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해 대회를 방문한 많은 테니스 팬들과 직접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르꼬끄의 다양한 테니스 컬렉션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르꼬끄 클럽 하우스에서는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소정의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 ‘르코트 클럽’ 2기 크루의 모집도 진행한다.

또한, 르꼬끄는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르꼬끄 클럽하우스’ 피드를 스토리에 공유, 가고 싶은 대회 날짜와 함께 가고 싶은 친구들 태그하면 총 15명을 추첨해 대회 관람권 2매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9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국내 유일의 WTA 정규투어로 매년 서울에서 개최되는 국제 여자 프로 테니스 대회인 ‘코리아오픈 테니스 대회’는 9월 17일부터 25일까지 올림픽공원 테니스 코트에서 진행된다. 이번 대회에는 국내 선수는 물론 영국과 미국, 호주 등에서 출전하는 80여명의 프로 선수들이 참가하며 2021 US 오픈 우승자인 ‘에마 라두카누(세계랭킹 11위), 옐레나 오스타펜코(세계랭킹 16위)를 비롯한 세계적인 테니스 스타들도 참여한다.

업체에 따르면, 르꼬끄는 테니스 코칭 프로그램인 ‘르코트 클럽(LE COURT CLUB)’ 운영과 ‘르꼬끄 클럽 매치 - 나이트 테니스’ 개최, 테니스 비기너와 코치, 테니스 센터 후원 등을 통해 테니스의 저변 확대를 위한 다양한 기획과 콘텐츠를 선보여 왔다. 또한 르꼬끄의 테니스 헤리티지를 동시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르코트 컬렉션으로 테니스 플레이는 물론 일상을 위한 매력적인 테니스 아웃핏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르꼬끄와 르코트 클럽하우스에 대한 정보와 이벤트 소식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 르꼬끄 스포르티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