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엔공구, 전동공구 상품군 판매유통 확장
주식회사 엔공구, 전동공구 상품군 판매유통 확장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9.14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공구 제공

세차용품 기업 (주)엔공구는 전동드릴, 송풍기, 예초기 등 전동공구 유통으로 판매영역을 확장한다 14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평소 전문가만 사용하던 전동공구 시장에 집 꾸미기 열풍 등 DIY가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되며 일반인도 전동공구를 사용하는 것을 흔히 볼 수 있게 됐다. 엔공구는 이와 같은 소비트렌드에 대응하여 판매유통을 확장한다고 전했다.

엔공구는 벌초 및 성묘 시즌에 맞춰 이고파워 예초기 구매시 예초기 줄날과 라텍스 장갑을 증정하는 행사를 재고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엔공구 관계자는 “전동공구 시장은 주요 글로벌 업체들의 점유율이 높은 만큼 해외브랜드 이고파워, 료비, 밀워키, 디월트 뿐만 아니라 국산 브랜드 ES산업까지 순차적으로 입점중”이라며, “처음 전동공구 판매영역으로의 확장은 셀프세차 후 물기제거와 실내청소를 위한 송풍기로 시작되었으나, 일반인도 전동공구를 손쉽게 일상생활에 사용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기타 전동공구를 판매상품군에 추가하여 사업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공구 온라인몰에서 공구 단품 또는 배터리와 충전기를 포함한 세트구성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세차, 광택은 물론 전동공구 관련 사업자는 엔공구B2B몰 가입을 통해 사업자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관련 문의는 엔공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