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퍼포먼스 통합 마케팅 대행사 ‘애드모션’, 벤처기업 인증
브랜딩-퍼포먼스 통합 마케팅 대행사 ‘애드모션’, 벤처기업 인증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9.1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드모션 제공

브랜딩-퍼포먼스 통합 마케팅 대행사 애드모션(주)은 혁신성과 성장가능성을 인정받아 벤처기업확인기관으로부터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소관부처인 벤처기업확인제도는 국가인증 제도로 「벤처기업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에 규정된 일정 요건을 갖추고 기술의 혁신성과 사업의 성장성이 우수한 기업을 벤처기업으로 발굴하고 지원한다. 벤처기업확인은 전문평가기관 조사·평가, 벤처기업확인위원회 심의·의결을 거쳐 최종 결정한다.

온라인 광고대행, 디지털 마케팅, 컴퍼니 빌드업, 광고 최적화 지원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는 애드모션은 IMC 관점에서 브랜딩부터 퍼포먼스까지 마케팅을 통합 관리하고 다양한 마케팅 플랜을 일원화하여 고객 LTV 및 마케팅 성과를 향상시키고 있다.

애드모션 관계자는 "벤처기업 인증을 통해 본격적인 사업 성장의 토대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IMC 얼라이언스와 함께 혁신서비스를 제공하여 중소기업 광고주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와 지속 가능한 성장 전략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개발 중인 AI 검색광고 자동화 운영관리 시스템은 동일 예산 대비 최고의 ROI 효율과 운영관리 리소스 절감을 기대할 수 있으며 내년 후반기에 오픈 베타서비스를 예정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