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프렌즈,스마트큐브와 메타버스 신규사업 추진을 위한 MOU 체결
달달프렌즈,스마트큐브와 메타버스 신규사업 추진을 위한 MOU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9.02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달프렌즈 제공

메타버스 마케팅 서비스를 운영하는 달달프렌즈(서비스명 루와)는 메타버스 플랫폼 전문 기업 스마트큐브와 메타버스 신규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 메타버스 콘텐츠 개발, 메타버스 인플루언서 육성 등 메타버스 신규사업 발굴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업체에 따르면, 콘텐츠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메타버스를 활용한 다양한 장르의 브랜디드 콘텐츠를 선보인 달달프렌즈는 차별화된 메타버스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달달프렌즈의 메타버스 마케팅 역량을 인정받아 많은 공공기관과 기업들이 달달프렌즈에게 메타버스 마케팅을 의뢰하고 있다.

스마트큐브는 미술전시 및 박람회, 컨퍼런스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수행할 수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 '윌드(WILLLD)'를 선보이고 있다.

월드는 실사 그래픽을 기반으로 오프라인에서 현실 세계 모습을 생생하게 옮겨와 가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된 플랫폼으로 향후 MICE 분야에서 강력한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달달프렌즈 김규진 COO는 “달달프렌즈는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메타버스 마케팅 수행실적과 역량을 갖추고 있어 수준 높은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 기술력을 보유한 스마트큐브와 큰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스마트큐브와의 적극적인 상호협력을 통해 매력적인 메타버스 서비스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