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수출기업발전지원협회(코이아), (사)극동기독의료선교회와 MOU 체결
(사)한국수출기업발전지원협회(코이아), (사)극동기독의료선교회와 MOU 체결
  • 정미숙 기자
  • 승인 2022.08.29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OEIA 제공

(사)한국수출기업발전지원협회(KOEIA, 회장 이헌재)는 (사)극동기독의료선교회(회장 한평철)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고 29일 밝혔다.

(사)한국수출기업발전지원협회는 (사)극동기독의료선교회와 지난 24일 전남 광주에서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양 사단법인은 국내외 중소기업의 수출 활성화를 위한 회의를 진행했으며, 금번 MOU를 계기로 협력할 예정이다.

업체에 따르면, 국내 중소기업의 동반 성장과수출을 하기 위해 설립된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기관인 (사)한국수출기업발전지원협회는 중소기업의 수출을 연결하는 한편, 제조공장의 부자재 수입을 위해 적합한 국가와 연결하고 국내 유통에 힘쓰고 있다.

한국 중소기업의 국내 유통, 해외 수출 지원, 중소기업 육성 및 상생을 3대 목표로 가지고 있으며, 중소기업의 안정된 수익 창출과 사회공헌을 위한 기업 본연의 가치를 추구한다. 또한 공식 쇼핑몰인 ‘글로벌신라기프트’를 운영하는 등 국내 중소기업의 유통 및 수출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사)한국수출기업발전지원협회 관계자는 “본 협회는 국내 유통과 수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며, “이에 대한 일환으로 (사)극동기독의료선교회와 MOU를 체결했고, 이를 통해 양 기관의 시너지 효과가 일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