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 위탁운영 서비스 ‘볼드워크’, ‘줌줌투어’와 파트너십 체결
고객상담 위탁운영 서비스 ‘볼드워크’, ‘줌줌투어’와 파트너십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8.2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드워크 제공

고객센터 위탁운영 서비스 ‘볼드워크’는 여행자와 현지 전문가들을 이어주는 해외여행 중개 플랫폼인 ‘줌줌투어’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볼드워크는 다양한 CS운영경력과 여행/항공 관련 전문 상담인력들이 CS전문가로 팀이 구성됐다.

볼드워크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줌줌투어를 사용하는 전세계 여행객과 현지투어 가이드의 연결을 빠르게 도움으로써, 즐거운 여행에 행복한 경험을 더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현지 여행 가이드들이 여행 코스를 직접 등록하고 운영하는 방식인 줌줌투어는 홈페이지 내 각 지역의 유형별 상품과 추천 키워드별 상품을 한눈으로 쉽게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다. 볼드워크는 원활한 예약 및 결제, 상품에 대한 문의를 보다 수월하게 제공하기 위한 역할을 수행 중이다.

업체에 따르면, 줌줌투어 이용 시 투어 가이드는 양질의 투어 상품을 여행객에게 제공하는 것에 집중하고, 여행객은 합리적인 가격과 조건으로 현지의 매력있는 장소를 방문하고 경험해볼 수 있다. 더불어 투어에 대한 폭 넓은 선택과 다양한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볼드워크는 커넥팅 역할도 수행한다.

볼드워크 관계자는 “상담사의 고객에 대한 관심과 애정은 곧 브랜드의 이미지이자 성공의 올바른 방향성”이라며, “볼드워크 도입 후 여행객에 대한 관리가 한층 더 수월해질 것으로 보이며 신규 고객의 투어에 대한 만족도와 결제 전활율의 동반 상승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