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M, 지속가능한 미래 농업 선도할 ESG 보고서 발간
TYM, 지속가능한 미래 농업 선도할 ESG 보고서 발간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2.08.17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YM 제공

농기계 기업 TYM은 ‘TYM ESG 보고서 2021’을 발간했다고 17일 밝혔다.

TYM 측은 “지난해 환경과 사회 등 경영 활동 성과와 향후 계획을 담은 이번 ESG 보고서는 TYM의 지속가능한 성장 및 가치 창출 성과, 중장기 비전과 계획 등을 여러 이해관계자와 공유하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전했다.

이번 ESG 보고서 발간을 통해 TYM은 지속 가능한 ESG 경영 과제 및 비전, 실행 계획, 성과 관리 등을 구체화한다는 계획이다. 각 과업별 개선 체계를 구축하고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실시해 2040 탄소중립 및 ESG 우수등급 협력사 80% 달성 등을 목표로 로드맵을 이행 중이다.

전기트랙터, 자율주행 시스템 등 지속가능한 제품을 적극 개발 중인 TYM 친환경 도금 방식 농기계 업계 최초 도입, 케나프 소재를 활용한 친환경 부품 사용 등 친환경 경영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에너지 경영에 기반한 스마트 에너지 시설로 전 사업장을 단계적 전환하는 것도 TYM의 중요한 ESG 활동 중 하나다.

TYM 김도훈 대표이사는 "품질경영시스템(ISO9001) 및 환경경영시스템(ISO14001), 안전경영시스템(ISO45001)의 전사 확장을 통해 ESG 경영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는 것이 목표"라며 "업계 최초로 ESG 경영을 선언한 경험을 바탕으로, ESG 경영 기업으로서 선도적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