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박스 ‘2022 메타썸머 풀파티’ 동구바이오제약이 메인스폰으로 참여
메타박스 ‘2022 메타썸머 풀파티’ 동구바이오제약이 메인스폰으로 참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8.1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설명 : 노시현 (전 가비앤제이 멤버), 천재현 DJ SUNB 모습=메타박스 제공

온 오프라인 브랜딩 코퍼레이션 메타박스(METABOXX)는 지난 13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인 서울 내 디오아시스 수영장에서 메타박스 자체 내 오프라인 브랜드 메타썸머 ‘METASUMMER2022’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메타박스와 비에이블 컴퍼니가 주관한 METABOXX: METASUMMER POOL PARTY IN BAYANTREE는 메인스폰서로 동구바이오제약그룹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셀블룸과 블록체인 개발 기업 NIA그룹에서 함께 했다.

업체에 따르면,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현아, 던, 마크튭, 플윗미, 퀸와사비 등이 참여했으며 ASTER, SURA, SUNB, 38SUN, LOUIS, CHEZZ, KANGHO, SEORIN, SKY로 2천명 이상의 관객들과 함께 반얀트리 역대 최고 규모로 진행 됐다.

또한, 서브스폰서로 주당의비결, 페넥톤, 템퍼러쳐페스티벌 , 홀푸드, CI프로덕션, 마노패밀리 , 미디어브릿지 , 더블체크, 커스텀프레임이 참여했다.

메타박스 관계자는 “이번행사에는 수백명의 셀럽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으며 메타박스는 이번 오프라인 브랜드 메타썸머를 통해 셀럽 및 VIP 게스트들에게 반얀트리 내부 브랜딩존을 기획 및 제작했다”며, “메인스폰서 동구바이오 제약 셀블룸과 NIA그룹의 브랜딩을 천명이상의 셀럽게스트분들이 포토월에 서셔 노출 됐으며 곳곳의 대형 윙배너와 메인 및 무대 대형 스크린을 통해 브랜드들의 광고노출로 브랜드 , 셀럽, 공간 모두가 하나 된 문화공간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메타썸머(METASUMMER)는 이번 반얀트리 행사를 통해 브랜딩 한 후 내년에 더욱 큰 규모로 개최되는 METASUMMER2023을 기획중이며 나아가 메타투어,메타볼 등 사업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