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산업의 국내 최대 전시회 KMF&KME 2022, 코엑스 개최
메타버스 산업의 국내 최대 전시회 KMF&KME 2022, 코엑스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8.1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메타버스산업협회 제공

한국메타버스산업협회(협회장 고진, 신수정)는 메타버스 산업의 국내 최대 규모 전시회인 ‘코리아 메타버스 페스티벌 & K-메타버스 엑스포’(이하 ‘KMF&KME 2022’)를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B홀에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메타버스산업협회, 에코마이스(주)가 주관하는 메타버스 산업의 대한민국 대표 전시회인 KMF&KME 2022는 ‘디지털 신대륙, 메타버스로 도약하는 대한민국’이라는 주제로 메타버스 산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新성장동력을 제시할 예정이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KMF & KME 2022의 전시회는 국내 주요 이동통신사 등 선도기업을 필두로, 메타버스의 요소·기반기술관, 서비스 및 플랫폼관(공공, 산업융합, 생활경제 부문) 등 총 140여개社 300부스가 참여하여 다양한 메타버스 산업의 제품과 콘텐츠를 전시한다.


또한, 메타버스 산업의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는 글로벌 컨퍼런스, 코리아 메타버스 써밋을 비롯하여, 비즈상담회, 어워드 시상식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함께 개최되어 비즈니스 환경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를 주관하는 한국메타버스산업협회 신수정 협회장은 “이번 KMF&KME 2022는 올해 초 정부가 발표한 메타버스 신산업 선도전략의 수행성과를 살펴보고 산업의 인지도를 제고할 수 있는 바로미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MF&KME 2022 전시부스 참여는 9월 16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행사와 관련된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