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편백수 브랜드 ‘순수팜’, 리브랜딩
천연 편백수 브랜드 ‘순수팜’, 리브랜딩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8.16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수팜 제공

천연 편백수 브랜드 ‘순수팜(Soonsufarm)’은 ‘순수함이 시작되는 곳’이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리브랜딩을 실시하고, 자사 스토어와 제품 패키지 모두 새로운 BI(Brand Identity)가 반영된 디자인으로 개편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순수팜은 100% 천연 편백수라는 제품의 주요 특성을 ‘순수함’이라는 콘셉트로 확장시켰다.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와 디자인을 통해 친근하지만 순수팜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품에 담은 것이다. 또한 새집증후군 제거 등의 특정 용도로만 사용되는 제품이 아닌, 일상 곳곳에 필요한 ‘생활 탈취제’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순수함’이라는 주요 콘셉트를 중심으로 꾸밈없는 삶의 방식,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담아 제작된 새로운 BI는 주원료를 추출하는 편백나무에서 영감을 얻어, 식물의 형태를 표현한 순수팜 전용 한글 및 영문 서체를 개발해 새로운 로고를 완성시켰다. 브랜드 컬러도 감각적이면서 자연스러운 컬러 조합을 사용했다.

순수팜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은 순수팜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제품의 기능으로 인한 만족 뿐 아니라, 순수팜이 추구하는 가치도 함께 얻어 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단행됐다”며, “새로운 BI에 걸맞게 소비자들에게 깨끗한 제품만을 제공하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수팜은 리브랜딩과 함께 보유 라인업 중 가장 많은 양의 피톤치드가 들어간 ‘심재 피톤치드’ 라인을 출시했다. 기존 ‘잎 피톤치드’, ‘잎 편백수’, ‘심재 편백수’, ‘계피 편백수’, ‘편백 에센셜 오일’과 함께 총 6가지 라인의 제품을 보유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