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내문화그룹, 2022 에듀플러스위크 참가
미리내문화그룹, 2022 에듀플러스위크 참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8.12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리내문화그룹 제공
사진=미리내문화그룹 제공

 

 

미리내문화그룹이 2022 에듀플러스위크에 ‘청소년 비교과 수업의 필요성과 이유‘를 주제로 세미나 강연자로 참가한다.

미리내 은하수홀 개관 이후 20개의 공연작품을 기획한 공연 전문 기획사로, 마술을 이용한 교육으로 전국의 학교, 교육청, 보건소와 연계하여 청소년 프로그램을 2300회 이상 진행한 미리내문화그룹은 이번 ‘2022 에듀플러스위크‘에서 단독 부스를 운영하고, 12일 오후 1시, 13일 오전 11시 코엑스 C홀 컨퍼런스홀에서 강연과 체험형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교육 컨텐츠를 무료로 공개, 다양한 교육 유튜버와 함께 협업을 진행하였으며 ‘미디콘’을 통한 온택트 교육으로 온라인 교육도 선보이고 있다.

기획부터 개발 및 일러스트 제작까지 총괄 진행을 맡은 학교 폭력 방지용 ‘SOS 긴급사항도우미’와 자살예방교육을 위한 ‘내 이름을 불러줘’ 어플리케이션은 청소년 교육과 공익성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생명존중교육, 학교폭력예방교육용 게임 어플인 ‘내 이름을 불러줘’의 경우 성원에 힘입어 후속작을 제작하기도 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미리내문화그룹에서 자체 개발한 어플리케이션 및 미디콘 진행 안내, 온·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의 커리큘럼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코엑스 C홀 F104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리내문화그룹 조정희 대표는 "미리내문화그룹은 최근 다양한 교육 기관과 MOU를 체결하여 양질의 교육 컨텐츠를 전국 각지의 학생들을 위해 제공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양쪽에서 활용 가능한 하이브리드 형태의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유일무이한 기업으로 교육에 관심이 있는 전국의 교육인과 학부모와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