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인디뮤지션 헤르쯔 아날로그, ‘CONCERT BRANDED FOCUSED’ 공연 개최
감성 인디뮤지션 헤르쯔 아날로그, ‘CONCERT BRANDED FOCUSED’ 공연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8.12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티스츠카드 제공

인디 뮤지션 헤르쯔 아날로그는 오는 9월 4일, (주)아티스츠카드가 주최​​·주관하는 ‘CONCERT BRANDED FOCUSED(콘서트 브랜디드 포커시드, 이하 포커시드) VOL.1’ 를 통해 단독 무대로 팬들과 만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올해로 데뷔 14주년을 맞이한 인디 뮤지션 헤르쯔 아날로그가 출연하는 1년여만의 단독 공연이다. 오는 9월 4일 오후 6시, 홍대 롤링홀에서 총 90분간의 감성 라이브 사운드를 선사한다.

2008년 데뷔한 헤르쯔 아날로그는 2020년 7월 22일 ‘어느 여름 날' 2021년 2월 25일 ‘서로의 이유' 등 꾸준한 앨범 발매 및 대형 홀에서 소극장을 아우르는 다양한 공연을 통해 현재까지 감미로운 감성 보컬의 행보를 활발하게 이어오고 있다.

공연 관계자에 따르면, 오프라인 현장 관객은 아티스트의 친필사인이 담긴 실물 앨범 또는 아티스트 전용 굿즈를 100개 한정으로 구입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지고, 만약 현장에서 구입하지 못한 경우 아티스츠카드 공식 몰을 통해서도 선착순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공연장에 못 오는 관객들을 위해 동시 온라인 송출을 무료로 제공하며, 공연은 ‘아티스츠카드’ 앱과 웹 페이지를 통해 3개의 카메라 뷰 중 자신이 원하는 뷰를 골라 감상할 수 있다.

본 공연의 주최​​·주관사 아티스츠카드 관계자는 “포커시드 공연은 아티스츠카드의 시선으로 시류에 흔들리지 않는 오리지널리티를 가진 아티스트를 선별하여 소개하는 공연”이라며 “작년 코로나 시즌에도 큰 열기를 드러내며 많은 갈채를 받은 자사 주최​​·주관 콘서트 ‘CONCERT BRANDED’의 부속 시리즈인 본 공연을 통해, 당시 대형 홀에서의 열정과 감동을 소극장에서도 재현해낼 것”이라 밝혔다.

동명의 서비스 ‘아티스츠카드’는 온라인 앱·웹을 통한 라이브 공연 감상 및 공연 중 아티스트와의 실시간 소통 기능을 제공하며, 올해 오픈한 아티스츠카드 공식 몰을 통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굿즈와 앨범을 구입할 수 있다.

‘포커시드’ 시리즈는 이번 9월 4일 ‘VOL.1 헤르쯔 아날로그’ 직후 9월 18일 ‘VOL.2 디어클라우드’ 등의 무대가 예정되어 있으며, 이번 ‘포커시드 VOL.1’의 오프라인 공연 티켓팅은 8월 12일 정오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