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유튜브 콘텐츠 공개
결혼정보회사 듀오, 유튜브 콘텐츠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8.15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 제공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는 지난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2 듀오 성혼회원 리포트’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2022년 듀오가 발표한 ‘듀오 성혼회원 리포트’를 바탕으로 제작한 유튜브 영상으로 듀오는 매년 성혼 회원 관련 통계 결과를 공개하고 있다.

‘2022 듀오 성혼회원들의 스펙’을 주제로 다룬 이번 영상에서 출연자들은 듀오에서 결혼한 초혼 남녀들의 특징을 면밀히 살피며, 각 수치가 지니는 의의를 분석했다. 구체적인 항목은 초혼 연령, 소득액, 학력, 직업, 거주지, 종교, 신장, 교제 기간 등이 있으며, 성혼 남녀의 평균 수치를 바탕으로 통계 자료를 제시했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2022 듀오 성혼회원 리포트’의 가장 큰 특징은 ‘의외성’이다. 결혼정보회사에서 만난 커플들은 단시간에 결혼할 것이라는 편견과 달리, 첫 만남부터 성혼까지 약 14개월정도 걸린다는 정확한 통계 자료를 보여줬다. 실제로 출연자들은 듀오 성혼 회원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 후, “주변 지인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 관계자는 “2022 성혼회원 리포트를 통해, 듀오에서 만난 커플들은 충분한 연애 기간 없이 빠르게 결혼할 것이라는 선입견을 상세히 풀어나가고자 이번 시리즈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흥미롭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다양하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2022 성혼회원 리포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이야기는 듀오 유튜브 채널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과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궁금해듀오’ 시리즈, 소개팅과 맞선, 그 중간의 만남을 담은 ‘취향저격 선개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