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스트레스솔루션, 중국 그란틴병원과 업무 협약 체결
주식회사 스트레스솔루션, 중국 그란틴병원과 업무 협약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8.12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 스트레스솔루션 배익렬 대표와 ㈜ 더씨컴퍼니 한정호 대표가 8일 중국 그란틴병원과 협약을 체결했다.

주식회사 스트레스솔루션(대표 배익렬)은 지난 8일 중국 그란틴 병원과 고객 맞춤형 스트레스 솔루션 ‘힐링비트’ 제공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더씨컴퍼니 한정호 대표와 함께 한 그란틴 병원과의 협약에서는 국내 기업의 중국 마케팅, 한중 양국 기업간의 비즈니스 파트너 발굴과 협약을 합의했다.

스트레스솔루션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핵심 기술인 ‘힐링비트’와 중국 그란틴 병원의 자원을 결합하여 중국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다.

업체에 따르면, 베이징과 난징을 중심으로 운영 중인 피부과 병원으로 항저우에 VIP 고객을 위한 서비스 체험센터를 구축 중인 중국 그란틴 병원은 이번 협약에 따라 중국 VIP를 대상으로 토탈 스트레스 케어 시스템을 제공한다.

스트레스솔루션 관계자는 “‘힐링비트’는 2021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대상을 수상한 기술로 AI 기반 심박동수(bpm)와 심전도파형(EKG)을 분석 및 실시간 매칭하는 사운드웨이브 센싱 원천 기술로써 1:1 맞춤형 청각 솔루션”이라며, “‘힐링비트’는 ▲스트레스 ▲수면 ▲집중 ▲운동 ▲안전 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상황에 맞게 이용 가능하며, 스트레스 측정과 심박동수(bpm)와 심전도파형(EKG) 데이터를 분석하여 나만의 메디컬 데이터로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트레스솔루션 배익렬 대표는 “이번 중국 진출을 발판 삼아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개척의 시작점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