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 제 36기 ‘컨택센터 매니지먼트 전문가과정’ 참가자 모집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제 36기 ‘컨택센터 매니지먼트 전문가과정’ 참가자 모집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8.12 1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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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MAC 제공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은 ‘컨택센터 매니지먼트 전문가과정’의 36번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특강 및 교육, 현장 사례, 토론회, 제주 감성여행, 컨퍼런스 등 다양한 종합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인 교육과정은 최고 권위의 컨택센터 경영 전문가를 양성하는 자격인증 과정이다.

컨택센터 매니지먼트 과정은 컨택센터 관리자가 필수로 갖추어야 할 ‘운영전략, 인적자원관리, 프로세스관리, IT인프라관리, 운영성과관리’에 대한 이론 및 Tool & Technique 등을 종합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지원해 고객 상호작용을 통한 ‘고객경험(Customer Experience) 향상’을 도모한다.

또한 두 차례의 발전방향 토론회 ‘워크숍’ 과정을 통해 2022 기업별 최신 컨택센터 이슈를 공유하며 함께 논의해 볼 수 있는 장 또한 마련되어 있다. 이를 통해 컨택센터의 향후 발전방향과 관련된 다양한 아이디어와 사례를 나누며 컨택센터의 실질적인 미래상을 구상해 볼 수 있다.

9월 16일부터 11월 4일까지 11일간 진행되는 제 36기 컨택센터 매니지먼트 과정은 ‘컨택센터 산업의 미래’ 특강 및 ‘KSQI 결과 활용방안’, ‘컨택센터 조직 운영 및 성과관리’, ‘MZ세대와 함께 성공하는 컨택센터 만들기’ 등 컨택센터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폭넓은 주제의 강연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 신청 및 세부내용은 KMAC 공개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문의는 직무교육 운영본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9월 6일(화)까지 진행되며, 조기신청(8/31(수)까지) 시에는 교육비용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KMAC 관계자는 “최근 경영 패러다임이 ‘고객경험의 향상’이라는 새로운 주제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는 만큼, 참여자는 해당 교육과정을 통해 ‘능동적인 컨택(Contact)과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을 중심으로 관련 역량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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