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 ‘KLPGA 대유위니아 MBN 여자오픈’ 홀인원 협찬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 ‘KLPGA 대유위니아 MBN 여자오픈’ 홀인원 협찬
  • 정미숙 기자
  • 승인 2022.08.10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CC오토가 ‘KLPGA 대유위니아 MBN 여자오픈’에 더 뉴 EQA 차량을 홀인원 상품으로 후원한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대표 류인진)는 ‘KLPGA 대유위니아 MBN 여자오픈’에 더 뉴 EQA 차량을 홀인원 상품으로 후원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오는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포천에 위치한 몽베르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다. KCC오토는 본 대회 15번홀(Par3)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는 최초 선수에게 더 뉴 EQA 250 모델을 홀인원 상품으로 지급할 예정으로, 대회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해당 차량도 전시할 예정이다.

업체에 따르면, 더 뉴 EQA는 메르세데스-EQ 패밀리 모델로 ‘진보적인 럭셔리’라는 브랜드의 디자인 미학을 구현했다. 더 뉴 EQA는 메르세데스-벤츠 GLA 모델을 기반으로, 효율적인 전기 파워트레인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일렉 인텔리전스를 활용한 네비게이션, 최적화된 에너지의 사용을 제안하는 에코 어시스트, 각종 레이더 및 스테레오 카메라에서 수집한 정보 등을 바탕으로 전방위적으로 운전자를 지원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KCC오토 류인진 대표는 ‘‘KLPGA 대유위니아 MBN 여자오픈 대회를 관람하시고 시청하시는 국내 골프팬들에게 즐거운 홀인원 이벤트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향후에도 KCC오토는 메르세데스-벤트 공식 딜러사로써 브랜드 가치와 이미지 재고를 위한 스포츠, 문화 행사의 후원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현재 전국 총 9개의 신차 전시장 및 9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는 메가 딜러사로 대외적인 문화 공연 초청 및 골프 스폰서십 등의 후원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