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관광재단, 대구 관광 선도 스타트업 모집
대구관광재단, 대구 관광 선도 스타트업 모집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2.08.09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관광재단 제공

대구관광재단은 대구광역시와 창의적인 신규 관광콘텐츠 발굴 및 국내·외 관광객 유치 기반 마련을 위해 유망한 대구 관광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대구 관광 스타트업 공모전’은 관광 또는 관광 융복합 아이템을 보유한 창업 7년 미만 기업으로 외래 관광객을 대구로 유치할 수 있는 관광 분야 상품, 콘텐츠, 서비스 등 관광객 모객 사업 아이템을 보유한 기업이 대상으로 이 달 28일이 마감이다. .

관광 비즈니스를 레벨업하여 관광 스타트업 성장에 주목적을 두고 있는 공모에 최종 선정된 기업은 BM 진단 및 설계를 시작으로 사업화지원금 및 맞춤형 컨설팅과 네트워킹, 투자유치 연계 등 전문 액셀러레이터를 통해 액셀러레이팅 지원을 한다.

‘대구 관광 스타트업 사업 설명회’는 12일 대구은행 제2본점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참가기업 모집 공모 소개, 방향성 등 다양한 질의응답 및 관련 상담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업설명회는 8월12일 14시에 대구은행 제2본점[대구 북구 옥산로111] 4층 다목적홀에서 진행이 된다.

‘대구 관광 스타트업 공모전’ 참가 신청은 8월 1일부터 8월 28일 18시까지이며 대구관광재단 홈페이지 접속하여 신청양식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대구 관광 스타트업 육성 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대구관광재단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