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미아, 싱가포르 Honors Interactive와 전략적 MOU 체결
위미아, 싱가포르 Honors Interactive와 전략적 MOU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8.08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미아 제공

위미아코퍼레이션(이하 위미아)은 싱가포르 Honors Interactive(아너스인터렉티브)와 마케팅 사업 확장과 시너지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위미아 대표는 이번 MOU 체결에 대해 “그간 이루어진 파트너십 활동보다 양사의 발전과 사업 확장을 중점으로 진행된 업무협약이기에 보다 광활한 범위에서 당사의 비즈니스를 접목시키는 것도 기쁜 일이지만, 기업 간 시너지를 극대화시킴으로써 향후 양사간의 마케팅 품질 진화가 가장 기대된다”고 밝혔다.

Honors Interactive CEO는 “이번 제휴로 창의적인 서비스 및 콘텐츠 제작뿐만 아니라 기부 및 봉사 등의 콘텐츠 부분이 가장 기대된다”며, “위미아와의 협업을 통해 빠른 시일 내에 더욱 좋은 영향력을 전하며 관련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위미아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며 의미 있는 성과를 나타내고 있는 종합 콘텐츠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번 MOU 체결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한 새로운 기틀을 마련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