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럴인사이트, IBK기업은행에 ATM 16억 공급 계약
센트럴인사이트, IBK기업은행에 ATM 16억 공급 계약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8.08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트럴인사이트 제공

자동화기기(ATM) 제조 전문 기업 주식회사 센트럴인사이트(대표: 김유영)는 지난 5일 IBK기업은행에 ATM(자동화기기) 16억원 규모의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센트럴인사이트 측은 올 상반기에만 농협은행, 부산은행, 농, 축협, 대구은행, 남아공 SPARK ATM SYSTEMS 등 다수의 신규 공급계약을 체결했고, 하반기에도 주요 금융기관과의 굵직한 수주성과를 이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센트럴인사이트 ATM은 사용자 편익을 극대화한 최소 동선, 저소음 설계 등이며, 은행원들의 업무 효율을 최적화한 자, 타행 수표 분리 수납 기능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는 타사 제품에 비해 현격히 얇은 제품 깊이 및 슬림 디자인으로 구현할 수 있는 기능으로 금융권관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고, 직접 운영 중인 전국 AS 망을 통해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신속한 서비스 및 유지보수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는 점이 강점으로 평가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IBK기업은행과는 지난 2018년 마지막 계약 이후 오랜만에 신규 계약이 성사된 만큼, 제품 공급과 서비스에 차질이 없도록 더욱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며, “이번 ATM 계약에 이어 공과금 수납기 및 기타 상품의 공급을 통해 매출 증대를 이룰 수 있도록 적극적 영업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