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엔조이, 잠실새내 벗(友) 축제 참여
오븐엔조이, 잠실새내 벗(友) 축제 참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8.08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우녹스코리아]

베이킹 커뮤니티 ‘오븐엔조이’는 잠실새내 잠실종합복지관에서 ㈜우녹스코리아 주관하에 진행된 벗 축제를 위한 재능기부모임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베이킹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만들어진 모임인 오븐엔조이 재능기부학교의 1-1반 회원들은 재능기부 모임의 첫 시작을 위해 우녹스 잠실점에 방문했다. 회원들은 해당 지점에서 우녹스 오븐을 사용하여 행사에 필요한 쿠키를 구웠으며, 재능기부로 구워진 쿠키는 ‘잠실새내 벗 축제’에서 주민들이 직접 초코팬으로 꾸민 뒤 취약계층 아이들과 독거노인들에게 제공됐다.

복지관과 지역주민(주민공동체, 지역 상권, 지역 기관 등)이 주체가 되어 진행하는 벗 축제는 지역의 문화, 지역주민들의 생활환경 등을 기반으로 한 마을 축제다. 또한 지역사회의 다양한 주민 공동체 문화(지역 상권, 유관기관 등)에 대해 공유함으로써 지역주민과 마을공동체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한편, 이태리 주방 가전 전문 브랜드 우녹스코리아 측은 “혁신적으로 앞선 제품과 고객 서비스의 조화를 이뤄 이태리 오븐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 85개국 이상에서 사용하고 있는 우녹스 제품은 현재 우리나라의 인증 기준에 맞춰진 KTL, EMC의 인증 기준을 준수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