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핏, 서울호서예전 스포츠건강관리학부와 협약 체결
브랜뉴핏, 서울호서예전 스포츠건강관리학부와 협약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8.0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뉴핏 제공

경기도 의정부시 피트니스센터 '브랜뉴핏(대표 배지훈)'은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스포츠건강관리학부(학부장 정구중)'와 최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브랜뉴핏 배지훈 대표, 정구장 학부장 등 양 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협약식에서는 양 측의 발전을 위한 공동연구 및 홍보, 기타 상호간의 협의 사항 등에 대해 적극 협력하기로 합의 했다. 또한, 브랜뉴핏 배지훈 대표는 다채로운 보디빌딩 대회 수상 이력 및 풍부한 경험 등을 인정받아 서울호서예전 퍼스널트레이너학과 외래교수로 위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특화된 프로그램 개발 및 인재 양성에 적극 나선다. 특히 전문성 향상과 취업 진로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 제공, 현장적합형 체육지도자를 양성하기 위해 학생들의 현장실습을 체계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배지훈 대표는 “서울호서예전 외래교수로 위촉된 만큼 후학 양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며, “의정부 지역 내에서 대학 진학의 꿈을 지닌 인재들에게 특차 입학 기회는 물론 등록금 특별 감면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외래교수 위촉의 기회를 맞이한 만큼 체육 전공을 위해 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이들, 트레이너 진로를 원하는 이들, 전문 선수로 성장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지도자로서 각고의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며 "공신력을 확보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후학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브랜뉴핏은 의정부 지역 내에서 3개지점을 운영 중인 가운데 검증된 트레이너가 상주하여 회원 개인 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