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브랜드 유닛브랜드 ‘BIX2022’ 참가 및 ㈜온유 화장품컨설팅 상담제공
뷰티브랜드 유닛브랜드 ‘BIX2022’ 참가 및 ㈜온유 화장품컨설팅 상담제공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2.08.03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유닛브랜드(UNITBRAND)가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 코리아2022(BIX2022) 참가를 통해 제품들을 소개한다.
 
코엑스에서 3일 시작되어 5일까지 진행되는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 코리아2022는 국내외 바이오 및 제약 시장의 성장과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통한 해외진출의 발판을 마련하는 종합 바이오제약 박람회다.

유닛브랜드는 인천광역시 경제자유구역청(IFEZ) 바이오 헬스 공급사슬 특별관 내 부스를 마련하고 박람회에 참가했다.
 
‘유닛브랜드’는 런슬로우, 코쓱모쓱, 아일 등 다양한 코스메틱 라인을 구축하고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화장품컨설팅 전문기업 ㈜온유(대표 홍울)이 직접 운영하고 있다.
 
이번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 코리아2022에서도 ㈜온유가 직접 부스에서 유닛브랜드 제품을 소개하고 화장품 컨설팅 분야에 대한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온유는 화장품 브랜드 런칭까지 필요한 모든 과정과 런칭 이후 필요한 관리에 대한 부분, 화장품 원료, 기획, 개발, 디자인, 임상, 교육 등 화장품과 관련된 전반적인 서비스를 컨설팅하고 있으며 이번 부스에서도 3일 내내 이에 대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온유를 이끌고 있는 홍울 대표는 코스메틱 분야 대기업 출신으로 "㈜온유를 통해 다수의 화장품브랜드들의 런칭과 제품출시, 마케팅을 꾸준히 돕고 있는 중이며 이를 통해 브랜드나 제품이 빠르게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온유가 직접 운영하는 부설 화장품BM아카데미에서도 강사로 나서 화장품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는 화장품 분야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이번 부스에는 유닛브랜드 총 책임자이기도 한 홍울 대표도 직접 나서 제품을 알리고 업체들과의 상담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