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청, 2022년 소셜아이어워드 관광 SNS분야 3관왕
전라남도청, 2022년 소셜아이어워드 관광 SNS분야 3관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8.02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망고스타코리아 제공

전라남도 관광 SNS 남도여행길잡이의 운영사 망고스타코리아(대표 권종현)는 전라남도청이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한 ‘2022 소셜아이어워드’ 관광 SNS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3개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국내 최대 규모와 권위의 소셜인터넷서비스 혁신대상 시상행사인 소셜아이어워드는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이 가장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2022년 소셜아이어드에서는 최고대상으로 하이트진로, 삼성카드, SSG.COM, 현대백화점 등의 SNS 서비스가 선정된 바 있다.

전라남도청의 남도여행길잡이 SNS 서비스는 평균 평가총점 508점으로 높은 점수로 그 우수성을 높게 평가받으며 관광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 총 3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관계자는 “평가위원들은 ‘전남의 음식, 관광지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어 편리했다’라고 평가했다”며, “또한, ‘전라남도 여행의 매력을 마음껏 담아낸 창의적인 콘텐츠가 매력적이다’ 등의 평가 의견을 남기며 마케팅과 디자인 부분에서 특히 긍정적인 평가를 했다”고 전했다.

망고스타코리아 관계자는 “전라남도의 지역 특성과 여행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전라남도 각지의 현장취재를 통해 SNS 방문자들이 원하는 정보와 콘텐츠를 제공하려고 노력했다”며 “국내에서 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는 전라남도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