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티케이, 미리캔버스 엔터프라이즈 총판 계약 체결
에쓰티케이, 미리캔버스 엔터프라이즈 총판 계약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8.03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쓰티케이 제공

기업용 솔루션 전문 총판기업 에쓰티케이는 디자인 통합 솔루션 전문 기업 미리디와 국내 SaaS 시장확대를 위해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에쓰티케이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미리디와 함께 클라우드 기반 디자인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미리캔버스(Miricanvas)를 자사의 채널 및 영업력으로 고객 확보에 나서며 국내 시장에서의 사업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기업용 IT 솔루션 유통 전문기업 에쓰티케이는 ▲드롭박스(Dropbox) ▲스플렁크(Splunk) ▲아크로니스(Acronis) ▲모두싸인 등의 국내외 다양한 SaaS 솔루션과 통합 커뮤니케이션(United Communication) 솔루션 폴리(Poly)와 모토로라 솔루션(Motorola Solution) 및 마이크로소프트, 어도비, 오토데스크의 교육 인증 서비스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며 총판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미리디는 디자인 편집 SaaS 솔루션인 미리캔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미리캔버스는 지난 6월 기준 누적 가입자 670만 명을 보유중인 디자인 협업 플랫폼으로, 이번에 총판계약을 체결한 미리캔버스 엔터프라이즈는 기업의 모든 디자인·브랜드 자산 관리 및 업무 생산성 향상을 목표로 하는 기업 맞춤형 솔루션이다.

또한, 2021년 12월 출시 이후 현재 국내 주요 대기업, 공공기관 30여개처에서 도입하여 회사 디자인 자산의 통합 관리, 사용이 쉬운 에디터 환경을 통한 디자인 업무 효율화 및 텍스트 필터링, 브랜드 키트 기능으로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측면에서 큰 효과를 보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태희 에쓰티케이 솔루션사업본부장은 “이번 계약으로 디자인 협업과 자산 통합 관리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업무 생산성과 만족도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며, “미리디 솔루션과 에쓰티케이의 채널 파트너를 통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클라우드를 통한 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 함께 주도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