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세상활용법 담은 ‘디지털의 힘’ 출간
디지털 세상활용법 담은 ‘디지털의 힘’ 출간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8.01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르몬하우스 제공

출판사 헤르몬하우스는 디지털 세상을 현명하게 활용하는 방법을 담은 ‘디지털의 힘’이 출간됐다고 1일밝혔다.

디지털의 힘은 ▲일상에 디지털을 입히자 ▲출판에 디지털을 입히자 ▲취미에 디지털을 입히자 ▲강의에 디지털을 입히자 네 가지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메타디지털평생교육원 이혜정 원장, 펀펀힐링센터 김혜경 대표, 다지고 최옥주 대표, 그리고 변향미긍정교육연구소 변향미 대표 4인 저자들이 모여 출간했다.

‘디지털의 힘’ 파트1 ‘일상에 디지털을 입히자’에서는 '디지털쉐프'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는 이혜정 원장이 일상에서 디지털기술을 어떻게 이용해서 자신을 브랜딩하고, 블로그부터 유튜브까지 다양한 소셜네이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해 협찬을 받고 인지도를 확장해 가는지 그 노하우를 알기 쉽게 풀어냈다.

파트2 '출판에 디지털을 입히자'에서는 '푸른햇살강사'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는 김혜경 대표가 [책쓰기&전자책 여행] 강의의 실전 노하우를 담아 글을 잘 쓰는 비결과 전자책을 발행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한다.

파트3 '취미에 디지털을 입히자'는 '꼼지락덕후'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는 최옥주 대표가 평상시 오프라인에서 활동하던 패턴아트를 통해 제페토라는 가상공간에서 아바타의 옷을 스마트폰 하나로 쉽게 디자인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한다.

파트4 '강의에 디지털을 입히자'는 '긍정마스터'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는 변향미 대표의 코로나 팬데믹 당시 오프라인 강의가 연이어 취소되는 상황에서 디지털 강의 기술을 배우고 실전에 적용해 온라인 강의로 성공한 스토리와 노하우를 풀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