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나이트 테니스-르꼬끄 클럽 매치’ 개최
르꼬끄, ‘나이트 테니스-르꼬끄 클럽 매치’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8.01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꼬끄 제공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는 한여름 밤을 테니스의 열기로 가득 채울 ‘나이트 테니스-르꼬끄 클럽 매치’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밤 10시부터 익일 새벽 5시까지, 올 나이트 경기로 오는 8월 26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개최된다.

총 10팀이 참가할 예정인 대회는 모든 팀이 1차전을 치룬 후 상, 하위 리그로 나눠 경기를 하는 스플릿 리그 방식으로 치러진다. 최종 우승팀과 준우승팀을 선발하며 우승팀에게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숙박권을, 준우승팀에게는 르꼬끄 5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테니스 구력 3년 이하의 남녀 각 2인씩, 총 4인이 한 팀을 이뤄 신청하면 참석할 수 있고 신청 팀 중 총 6개의 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팀은 르꼬끄 소속 테니스 클럽 4팀과 함께 경기를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8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르꼬끄 온라인 스토어 ‘나이트 테니스’ 신청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르꼬끄 테니스 티셔츠와 댐프너가 제공된다.

르꼬끄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르꼬끄 테니스가 추구하는 코트 위에서의 즐거움은 물론 스포츠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라이프를 지향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에 가치를 함께 나누고 소통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테니스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즐겁고 건강한 테니스 문화를 선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나이트 테니스-르꼬끄 클럽 매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르꼬끄 온라인 스토어와 SNS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르꼬끄는 르꼬끄가 가진 오랜 테니스 헤리티지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르 코트(LE COURT) 컬렉션을 전개, 또한 지난 6월부터는 테니스 코칭 프로그램인 ‘르 코트 클럽(LCC)’을 운영하고 테니스 대회와 테니스 크루 등을 후원하는 활발한 활동을 진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