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이넘스, 마르디 메크르디과 웹 3.0 메타버스 전시회 개최
후이넘스, 마르디 메크르디과 웹 3.0 메타버스 전시회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7.29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이넘스 제공

후이넘스(hhnms)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와 협업하여 오프라인에서도 메타버스의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마르디 메크르디 뮤제 드 웹 3.0’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8월 1일부터 1주일간 진행한다.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브랜드 영역 확장 프로젝트인 ‘마르디 메크르디 WEB 3.0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전시는 후이넘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메타버스와 다양한 WEB 3.0 콘텐츠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전시는 제페토의 마르디 메크르디 월드 체험은 물론 제페토에 소개된 제페토 컬렉션의 실제 아이템들을 직접 착용해 볼 수 있으며, 크게 4개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페토 컬렉션은 8월 1일부터 29cm와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며, AR 필터를 통해 브랜드의 아이콘인 ‘메타딴지’를 만날 수 있는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웹3.0 종합 마케팅 대행사인 후이넘스는 다양한 기업의 브랜드(마르디, Meta[Z])의 세계관이 담긴 메타버스 월드를 제작한 바 있다. 최근에 런칭한 게임 ‘캔디롤링’을 포함하여 후이넘스에서 제공하는 5개 게임 서비스는 누적사용자 40만명을 돌파하였다. 이외에도 메타버스에서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디지털 크리에이터를 지속적으로 육성하며, 시장을 넓혀가고 있다.

후이넘스 황현승 대표는 “마르디 메크르디와 협업을 통해 후이넘스의 웹3.0 종합 마케팅이 무엇인지 보여줄 수 있어서 기쁘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형태의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