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현대에프엔비, 생분해성 티백 제품 ISO14001 인증 확보
주식회사 현대에프엔비, 생분해성 티백 제품 ISO14001 인증 확보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7.2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에프엔비 제공

주식회사 현대에프엔비는 자사 주력 제품이 ISO14001 인증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국제표준화기구가 제정한 환경경영체계에 관한 국제표준인증인 ISO14001은 기업이 환경경영 방침과 목표를 수립해 이를 달성하기 위한 조직적인 관리체계를 갖추고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이는 국제표준화기구 기술위원회에서 제정한 ISO 14000에 속해있는 종류 중 하나로 가장 주요한 인증이라고 평가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현대에프엔비 측은 “자사 브랜드 참트루에서 인증받은 제품인 ‘365 야채수’는 2019년에는 장관 표창까지 받은 제품으로 그 상품성을 일찍이 인정받았다”며, “다섯 가지 유기농 뿌리채소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제작한 제품으로 인증받은 친환경 농산물이라는 점과 유기 가공식품인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또한, 현대에프엔비는 독자적인 연구소를 설립하고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현대에프엔비 관계자는 “자체 개발한 생분해성 티백은 환경적으로 우수함을 잘 살려냈다는 평”이라며,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친환경 수지로 환경호르몬, 중금속 등 유해물질이 전혀 검출되지 않는 생분해성 티백으로 식품안전 경영시스템 인증 또한 확보했다”고 전했다.

이어 “참된 원료부터 진실한 품질을 위해 앞으로도 양심적으로 제품 제작을 위해 전념하겠다”며, “소비자의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생각하는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