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솔루션, ‘KOBA 2022’에서 2세대 Virtual LED ‘VX series’ 최초 공개
제이솔루션, ‘KOBA 2022’에서 2세대 Virtual LED ‘VX series’ 최초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7.26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솔루션 제공

(주)제이솔루션(대표 장홍석)은 지난 6월 29일부터 7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30회 국제 방송⋅미디어⋅음향⋅조명 전시회 (KOBA 2022–30th Korea International Broadcasting, Media, Audio &Lighting Show)에 참가했다고 26일 밝혔다.

방송, 미디어 관련 국내 최대 규모 전시회인 ‘KOBA 2022’는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됐다.

이번 전시회에서 제이솔루션은 디스플레이를 이용해 만들어낸 가상 스튜디오 ‘Virtual LED’를 선보였다. 업체에 따르면. 다양한 모습의 백그라운드를 LED 스크린에 표출하여 촬영이 가능해 후반 작업(CG 그래픽)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을 뿐 아니라, 배우 및 감독의 더 디테일한 연출과 작업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제이솔루션 측은 “부스에서 자사 디스플레이 ‘NIKOLA’ 제품과 비교하여 Virtual LED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며, “명암비가 우수하여, 세부 표현력이 뛰어난 Virtual LED ‘VX 시리즈’를 말로만 우수하다고 설명하는 것이 아닌, 방문객으로 하여금 제품의 우수성을 눈앞에서 직접 실감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기획 의도”라고 설명했다.

제이솔루션 부스를 방문한 많은 방송 미디어 업계의 주목을 받으며, 전시는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버추얼 LED 관련 정보는 제이솔루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문의 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