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2022년 농수특산품 홍보영상 공모전 개최
진도군, 2022년 농수특산품 홍보영상 공모전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2.07.21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도군 제공

진도군은 지역의 농수특산품을 널리 소개하고자 ‘2022 진도군 농수특산품 홍보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지역 내 우수한 농수특산품을 소재로 한 창의적인 홍보 영상 콘텐츠 제작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공모전은 △진도군의 농수특산품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내고 청정 농수특산품을 다채롭게 홍보하는 영상 △진도군의 새로운 소득작물을 홍보하는 영상 △진도군의 먹거리를 소개하는 영상 △진도아리랑몰(진도군청 직영 온라인 쇼핑몰)을 홍보하는 영상 △먹방, 생산 체험, 특산품 레시피, 브이로그, 패러디, 애니메이션 등 제한 없는 자유 형식 등의 주제로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공모전은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10월 17일부터 31일까지 개인 또는 팀별로 제작한 30초~10분 내외의 영상물을 신청서류와 함께 직접 방문 제출 또는 이메일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평가 요소는 주제 적합성, 독창성, 완성도, 활용도, 대중성, 호응도 등으로 11월 중에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당선작 4편을 선정하여 총 600만원의 상금 및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진도군청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진도군의 우수한 청정 농수특산품을 참신한 아이디어로 특색있고 아름답게 담아낼 수 있는 다양한 작품이 접수되기를 기대한다”며, “수상 작품에 대해서는 향후 전시회 및 농수산물 홍보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진도군청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